꿈꾸는 요리사 케이크 / 꿈꾸는 타자기 / 서울 강북구 북카페

2020. 1. 17. 15:26맛집

꿈꾸는 타자기 북카페

미아삼거리의 고양이가 있는 북 카페

미아사거리의 조용한 북카페를 찾고계시다면 미아사거리 카페 꿈꾸는 타자기 추천해드려요 귀여운 고양이들과 읽고싶은 책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 꿈꾸는타자기만의 메뉴 미아삼거리 고양이 북카페 "꿈꾸는타자기"는 책과 커피, 그리고 고양이 3마리와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주스, 홍차, 쉐이크, 계절음료 거기다 꿈꾸는타자기만의 맛있는 간식거리까지 매우 다양했죠. 기본 1인 1메뉴로 주문을 하면 3시간 동안 꿈꾸는타자기 카페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열이 지갑 뿌숴어어) 귀여운 고양이 쿠폰 모으기 미아삼거리 고양이 북카페 "꿈꾸는타자기" 쿠폰이랍니다. 대체적으로 "꿈꾸는타자기" 카페 음료는 엄청 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미아삼거리 카페 "꿈꾸는타자기" 조각 케이크 단짠이 아니라 단단으로 간다... (귀엽긴) 위에서 처음 봤던 고양이 말고도 여기 미아삼거리 카페 "꿈꾸는타자기"에는 다른 두 마리의 고양이가 더 있습니다. () 그래서 하루키와 오스터는 미아삼거리 길고양이 출신이지만, 지금은 좋은 주인님(꿈꾸는타자기 사장님)을 만나 이렇게 카페 안을 휘적휘적 깡패처럼 돌아다니고 있죠... 크흠(농담) 꿈꾸는타자기의 3번째 막내 고양이 짜잔 2마리가 아닌 3마리인 이유가 바로 여기있습니다. (크흡... 심장이....) 이렇게 포근하고 분위기 좋은 미아삼거리 북카페 "꿈꾸는타자기"에서 오랜만에 재열이와 좋은 힐링타임 가져보았습니다 초코퐁당 그리고 그 때도 홀린 듯 주문한 디저트 제가 중학교 때 꿈꾸는 타자기에 친구들이랑 오면 늘 시켜먹던 디저트예요 저도 남자친구와 한 편의 만화를 그리고 왔답니당 조용한 분위기에 친절한 사장님과 아기 고양이가 있는 음료도 너무너무 맛있는 힐링이 되는 미아사거리 꿈꾸는 타자기 였습니다 미아사거리 카페를 검색하다가 나온 '꿈꾸는 타자기' 꿈꾸는 타자기 미아사거리 메인거리가 아닌 조용하고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있는 꿈꾸는 타자기 가정주택을 개조해서 1층에는 중국집, 2층에 카페가 있었다. '꿈꾸는 타자기' 라는 가게 이름답게 계단에는 타자기가 있었다.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경기-안산시-맛집-엄마손포천순대국

 

경기 안산시 맛집 '엄마손포천순대국'

엄마손포천순대국 순대,순대국 방문 후기 고기냄새도 안나고 육질이 부드러워 자주갑니다 손님이많아서 시장통분위기서도 자주러먹으러 가네요 술을함께파는관계로 사람들의 목소리가 웅성거림이 커서 신경쓰일때..

emiyablog.tistory.com